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무중력 체험 비행 (zero G experience)

by Namaste 2009. 9. 27.
무중력 체험으로, 우주를 몸으로 느낀다!

우주 시대가 점점 더 빨리 현실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이미 몇몇 민간 재력가들 중에서는 짧으나마 우주 여행을 마치고 돌아 온 사람들이 제법 많습니다. 역시 이래서 사람은 돈은 많아야 하는가 봅니다. ^^;;

향후 10년 이내에는 지금보다 훨씬 낮은 비용으로도 우주 여행이 가능할 전망이라고 하니 그때까지 기다려야 겠지요.

아직 너무 비싼 우주 여행 비용에 낙담하시는 분들이 혹 계실까 염려되서, 위안삼아 무중력 체험 상품을 권해 봅니다. 

미국의 한 유망 항공 회사인 "제로 그래비티(ZERO-G)"에서는 1인당 약 $4,950(한화 약5~6백만원 선) 정도에 무중력 비행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미연방 항공국(FAA)으로 부터 일반 대중을 위한 무중력 비행을 실시 할 수 있도록 승인받은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회사라고 합니다.

무중력 체험은 특별 제작된 보잉727 비행 기내에서 약 3~4시간 동안 진행이 되며, 고도 약10,000~32,000 피트 상공을 오르내리는 롤러코스터 비행 중간 중간 무중력 상태가(7~8분 정도) 만들어 지고, 이때 무중력 상태의 놀라운 느낌을 포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체 프로그램은 베테랑 우주 비행사 주도하에 진행 된다 하는 군요.

체험을 구입하고 나면 약 9개월 동안은 언제든 원하는 때에 무중력 상태의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항공편은 정기적으로 라스베가스,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스케쥴이 예정되어 있어서 원하는 시기에 맞춰 언제든 좌석 예약 문의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무중력 상태... 어떤 느낌일까요?
물 속에서 느끼는 부력감(?), 그런 느낌과는 사뭇 다른 것이겠지만...,
역시 다양한 경험은 사람의 이해의 폭을 크게 넓혀 주는 것 같습니다.  경험만이 살길 입니다.!!!

*  와이즈가 여러분과 함께 우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것입니다. 지켜봐 주세요!!ㅎㅎ

보다 자세한 웹검색 또는 하단 웹사이트 주소를 참조 하세요.

↓  무중력 비행 체험  (Zero G experience) 소개 동영상 보기 * English Version





* Wise experience Review는 어떤 형식적 틀에도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형식으로 진행 됩니다.
- 제로 그래비티 ( Zero G experience) -

* URL : http://www.nogravity.com/
* 예산 : $4,950~
* 보다 상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참조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