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실내에서 경험하는 인도어 스카이 다이빙 체험(experience)!!

by Namaste 2009. 9. 24.

실내에서도 하늘을 나는 느낌, 한번 경험해 보지 않으시렵니까? 
  - 인도어 스카이 다이빙 익스피리언스 (Indoor Skydiving experience -

잘 아시는 것 처럼 스카이 다이빙은 최고의 익스트림 스포츠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보고 싶다 흔히 말해지지만, 그렇게 쉽게 도전하기 어려운 아웃도어 스포츠 중 하나 입니다. 

이제 스카이 다이빙을 실내에서도 즐길수 있습니다. 이른바 인도어 스카이 다이빙 체험(Indoor Sky Diving Experience) 입니다. 현재 실내 스카이 다이빙 체험 시설을 갖춘 곳은 미국을 중심으로 유럽의 몇 개국에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국내에는 서비스 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현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체험이 가능합니다.

실내 스카이 다이빙 체험은 돔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서, 선풍기 같은 팬(Fan)이 195km 풍속의 바람을 만들어 내, 몸을 공중에 자연스럽게 뜨게 만드는 구조 입니다. 체험을 위해 체험 자들은 2~4명 이상이 한 그룹을 형성, 전문 강사가 입회하에 충분히 안전히 즐 길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실제 스카이 다이빙시 착용하게되는 복장 그대로를 착용 하기 때문에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벤처(SkyVenture) 창업자 "빌 키친(Bill Kitchen)"씨는 미국 플로리다를 지역을 시작으로 현재 다양한 국가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벤처 코리아의 실내 스카이 다이빙 체험은 미국을 비롯한 유럽지역, 한국, 일본, 중국등 전세게 주요 국가에 특허 등록 상표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하늘을 나는 꿈을 꿉니다. 비행기가 아닌 온 몸으로 하늘을 나는 기분을 실제 처럼 느끼고 싶다면, 일단 먼저 안전한 실내 스카이 다이빙 체험을 권해 봅니다. 물론 국내에는 아직 시설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해외 여행을 가시는 분들 중에서 가까운 지역에서 직접 찾아 체험을 한번쯤 해 보시지요.

성인과 아동에 따라 가격은 구분되어 있으나 큰 차이가 없습니다. 체험 시간은 대략 2~6분 가량 이며, 체험후는 체험 동영상을 DVD에 구워 주는 서비스도 함께 포함됩니다.(국가와 지역에 따라 체험 시간 및 제공 서비스는 편차가 있습니다.) 

↓ 인도어 스카이 다이빙 익스피리언스(experience) 소개 동영상 보기 (English)

  
* Wise experience Review는 어떤 틀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운 형식으로 진행 됩니다.

- SkyVenture.com -

* URL : http://www.skyventure.com 또는 http://www.skyventurenh.com/
* 예산 : 해당 국가와 지역에 따라 가격 편차 (미주 지역: 40~50$ 선)
* 주소 : 세계 각국에 위치하므로 해당 지역을 참조 할 것 
*연락처: (미국, 뉴헴프셔) 1-888-SKYVENTURE or locally 603-897-0002. We are open 7 days a week.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