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Beauty

예성형그룹, 웰빙 & 럭셔리 스파(Spa) 체험 프로그램 추가!

by Namaste 2010. 7. 26.


→ 청담동에 위치한 예성형그룹은 뷰티(Beauty)와 건강(Health)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One-Stop)으로 받을 수 있는 토털 안티에이징 에스테틱 클리닉 센터입니다.

성형그룹이란 이름에서 벌써 팍하고 느낌이 전해져 오지 않으신가요?
로비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는 순간 각 층별로 성형, 피부, 비반, 에스테틱, 두피&모발이식 전문분야가 잘 구분되어 있어서 한번의 방문 만으로도 미(美)에 관한 모든 궁금증은 물론, 각 분야의 전문의가 협진하여 다양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고 찾아주는데 도움을 주는 곳 입니다. 

성형이라고 하면 꼭 얼굴에 칼을대는 의술(?) 만을 상상하기 쉽지만, 예성형그룹에선 그야말로 헬스와 뷰티의 모든 것을 총망라하고 있습니다. 럭셔리한 고품격 스파(Spa) & 헤드스파(Head-Spa)를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스파시설과 달리 전문가의 도움으로 보다 과학적인 스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직접 스파 프로그램을 선물 할 수 있습니다. 


→ 예성형그룹 웰빙 스파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Blue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 예성형그룹 
    주 소: 강남구 청담동 131-6 예성형외과 6층 (두피관리실/바이핸슨)
    웹사이트: http://yemedical.com/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