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Beauty

폴댄스, 살빼는데는 이만한 것 없다!!!

by Namaste 2011. 2. 22.


여성분들의 한결 같은 로망 다이어트에 최적인 폴댄스(Pole Dance)체험 프로그램이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 상품에 추가되었습니다.
 

폴댄스하면 영화에서 처럼 은근히 야한 생각 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물론 남성 입장에서 보자면 일정부분 야~하다고 할 수는 있겠지만, 폴댄스는 과거의 그렇고 그런 댄스라는 고착된 이미지를 넘어 폴 휘트니스(Pole Fitness)로 자리매김한지 오랩니다. 


특히 폴댄스를 한번이라도 경험해본 많은 여성들은 쉽게 열광을 하는데, 다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간의 다이어트 및 몸매관리 프로그램, 운동 등은 이제 너무 식상할 뿐더러 재미는 쥐뿔도 없고 다수의 여성분들은 그저 죽기살기로 살을 빼야한다는 강박적 의무감(?) 비슷한 심정으로 버텨내는 방식이니 오래갈리 없습니다. 즉, 그 만큼 실패가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살을 빼야 한다는 일종의 의무감이 아닌 그저 재미로 뭔가를 하는 사이 살도 빠지고 몸매도 탄력적이 된다면 어떨까요?

폴댄스 프로그램이 바로 그렇습니다. 전혀 단조롭지 않고, 오히려 대체적으로 너무 재밌다는 반응을 보입니다. 재미는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집중하게 만듭니다. 그러는 사이 자연스럽게 살은 빠지고 또 몸은 군살 하나없는 탄력적이고 맵시있는 몸을 만들어 줍니다.
실제로 어머니와 딸이 함께 배우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남편들의 반대를 무릅쓰고...ㅎㅎ 


→ 폴댄스 M&휘트니스 코리아는 홍대에 위치해 있으며, 원칙적으로 남성의 출입히 허락되지 않는 금남의 집입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폴댄스에 대한 인식이 낮은 탓에 유럽, 미주, 일본 처럼 많은 활성화가 되지는 않았지만 다양한 미디어 및 매체에서 긍정적으로 다뤄주고, 또 실제로 경험해 보신 분들의 반응이 한결 같이 좋다는 것은 무엇보다 향후 폴 휘트니스 산업의 앞날이 무척 밝아 보이더군요.  


→ 폴댄스는 요가나 여타 피트니스 프로그램 처럼 철저한 스트레칭과 준비운동 과정을 거친 후 체험자의 수준과 몸 상태에 따라 단계별, 체계적인 지도를 해 나갑니다. 특히 강의는 1:1방식으로 많은 인원을 수용하지 않고 최대 4~5명 내외의 소수 인원만을 그 대상으로 집중 지도 합니다.  


→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초보자(녹색 상의)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단계별 난이도 동작을 따라 배울 수 있게 됩니다.


→ 촬영을 이유로 무척이나 다양한 자세와 동작을 요구했음에도 싫은 내색 한번없이 여러 동작을 친절히 보여주신 폴댄스 코리아 원장이신 명샘께 감사드립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폴댄스는 어떤 면에서 폴요가라 해도 손색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어떻게 아직도 폴댄스가 섹쉬~하기만 한 체험으로 보이시나요?


→ 폴댄스 체험모델이 되어준 ㅁㅁ님께도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폴댄스 체험 프로그램은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 블루(BLUE) 상품에 포함됩니다.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된 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