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Green

플라워 카페 2Floor(투플로어)에서 맛보는 꽃꽂이 체험!!

by Namaste 2010. 6. 14.


→ 남산 끝자락에 위치한 2Floor(투플로어) 플라워 카페(Flower cafe)에서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 체험 프로그램이 추가되었습니다. 
플라워 체험을 진행해 주시는 플로리스트 유주희 샘은 영국 LCC Postgraduate Course - Fine Art를 졸업, 제인패커 플라워, 런던 블룸즈버리에서 근무한 경력을 갖고 있는, 이 분야에서는 꽤 유명하신 분입니다.

일반 길 거리에서 흔하게 보던 꽃집의 꽃꽂이와는 그 격이 다릅니다.(물론, 그렇다고 꽃집을 무시하는 발언은 아닙니다. 오해 마시기를..^^;;) 2Floor에서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에는 여유와 소박한 유럽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이른바 유러피언 스타일의 플라워 클래스입니다.

유럽풍 스타일은 자연미와 간결함을 중시하면서도 컬러의 특성을 살린 플라워 디자인으로 네츄럴 플라워데코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파티 앤 가든 플라워 등에 적용할 수 있는 감각적 연출과 세련되고 자연스런 스타일로 인테리어나 생활, 플라워 작품에 멋진 이미지를 창출해 내고 있습니다. 

플라워 클래스는 누구나 쉽게 배우고 익혀, 일상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활용이 가능한 디자인 기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말하자면 전통을 현대적 가치로 우아하게 되살려내 살림의 여왕이란 칭호로 불리우는 마사 스튜어트 같은 센스(?)를 익히고 발휘 할 수 있다고나 할까요? ^^;

꽃에 관심이 많고 좋아하시는 분, 인테리어 스타일링 및 테이블 데코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도전해 보세요!!


→ 상기 체험 프로그램은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Blue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2Floor 플라워 카페
    위치: 서울 중구 남산동 2가 19-11 2F
    URL: http://2fcafe.tistory.com/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