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Relax

라파스파(RaphaSpa)에서 즐기는 스파(Spa) 체험 프로그램 추가!

by Namaste 2010. 6. 15.

→ 서울 시내의 스파(Spa) 업체들은 대체로 강남에 위치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 만큼 강남에는 인지도 있고 시설 좋은 스파들이 많이 몰려있습니다. 그렇다고 강북에 스파가 아예 없는가 하면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강남의 시설을 따라가기 조금 버거운 감은 있지만, 강북에도 실속과 테마를 작춘 스파가 꽤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스파는 동대문 쇼핑타운가에 위치한 라파스파(RaphaSpa)로 특히 연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커플스파 룸 자체가 독립된 공간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아주 은밀한(?) 스파를 즐기면서 로맨틱한 서울 시내 야경을 조망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이유로 연인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물론 꼭 연인끼리만 가야 하는 곳은 아니구요.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스파파티를 하기에도 손색 없는 그런 곳입니다.

라파(Rapha)는 원래 히브리어로 "치료하다."는 의미를 갖는다고 합니다. 
라파스파는 본래 라파의료재단 부설로 설립되어 세계 각국의 전통적인 치유마사지를 도입, 도시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서 질병을 예방하고 신체의 컨디션을 재조정한다는 의미의 스파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오가닉 스파(Organic Spa)에서 부터 커플스파(Couple Spa)는 물론 최대 6인까지 입욕이 가능해 스파파티(Spa party)를 즐 길 수 있구요. 물론 스파 이외에도 다양한 맛사지를 받을 수도 있는데, 그 중에서도 라파스파의 대표적인 "라파사지" 마사지는 다양한 마사지의 장점을 혼합한 퓨전 마사지로 통증 완화 및 근육이완 효과에 좋다고 합니다.
 
동대문을 자주 찾는 분들이라면 쇼핑을 한 뒤, 이 곳 라파스파에 들러 피로해진 몸을 풀고가면 여러모로 좋을 것 같습니다.


→ 풋 스파 체험은 체험선물 레드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d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 라파스파(Rapha Spa) - 라파의료재단 부설
위치: 서울 중구 신당동 213-49 혜양엘리시움 8F 2호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