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실전전략연구소에서 자사 고객 대상의 체험선물을 구매해 주셨습니다.

by Namaste 2010. 10. 29.
(주)실전전략연구소 www.asri.re.kr

→ 기업 경영컨설팅 전문회사 (주)실전전략연구소에서 자사 고객 대상의 이벤트 및 감사선물로 체험선물을 일괄 구매해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보다 더 많은 기업들이 체험선물을 통해 기업의 직원 복리후생 프로그램 및 각종 이벤트 행사, 파티 선물 또는 마케팅 프로모션, 영업사원 세일즈 판촉, 고객 감사선물에 활용 되기를 기대합니다.

귀사의 고객 및 직원을 위해 와이즈익스피리언스가 특별히 준비한 체험 선물
이용해 보세요.
체험선물은 말 그대로 물건이 아니라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선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기존의 식상한 물건 또는 상품 선물과 달리 이 특별한 체험선물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더 좋은 기업 이미지와 인상을 오래도록 남길 수 있습니다.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한 맞춤상품 서비스(커스터마이즈)도 따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체험선물 샘플 및 맞춤상품에 관한 문의는 아래로 부탁 드리겠습니다.
   - 전화: 070-7124-1260
   - 이메일: help@wisexp.co.kr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기업 판촉선물

→ 요즘 혁신적인 회사들은 고객 또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거나 포상을 내릴때 패러글라이딩, 스파, 댄스, 최고의 셰프와 함꼐하는 쿠킹수업 등과 같은 체험으로 이를 대신 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성공적인 인센티브 제도는 무엇보다 프로그램이 신선해야 뇌의 긍정적 쾌감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선물했을 때 직원들과 고객의 표정이 어떨지 한번 생각해 보세요.

앞서가는 회사라면, 고객과 직원을 진정으로 생각하는 기업이라면,
이제 체험을 선물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