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Culture

신사동 가로수길, 마망갸또 베이킹 스튜디오 베이킹 체험 프로그램 추가!

by Namaste 2010. 7. 14.
마망갸또 베이킹 스튜디오

마망갸또 베이킹 스튜디오


→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베이킹스쿨 마망갸또(Baking School Maman Gateau)는 스튜디오 형식의 베이킹스쿨과 디저트 카페를 함께 운영중인 곳입니다. 사실 이 곳은 이미 다양한 언론 미디어 채널을 통해 소개도 많이 되었을 뿐더러, 한번이라도 직접 방문을 해본 개인 블로거들을 입을 통해 소문을 탄, 이른바 가로수길에 갔다면 한번쯤 방문해볼 스팟(Spot)으로도 명성이 자자한 곳이기도 합니다.

마망갸또 디저트 카페

마망갸또 디저트 카페


마망갸또 카페

마망갸또 카페


마망갸또 베이킹 클래스는 취미, 정규, 비즈니스, 써머, 원데이 클래스와 같은 매우 다양한 형태의 베이킹 교육 프로그램이 있으며, 교육을 진행하는 강사들 모두 해외의 유명 제과학교 출신의 파티셰들로 구성, 직접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클래스는 1:1 개인실습으로 재료 및 도구가 제공이 되고, 다 만든 제품은 정성스레 포장까지 해주니, 이래저래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주기 좋습니다.


마망갸또 베이킹 클래스 수업-1

마망갸또 베이킹 클래스 수업-1


마망갸또 베이킹 클래스 수업-2

마망갸또 베이킹 클래스 수업-2



→ 쿠킹 스튜디오 내부는 디저트 카페와 넓은 창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서 카페에 앉아서도 얼마든지 파티쉐 샘이 진행하는 베이킹 수업 및 작업을 엿 볼 수 있도록 되어있고, 실내는 세련된 디자인과 넓고 시원한 공간을 필요로 하는 베이킹 스튜디오 답게 잘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마망갸또 베이킹 스튜디오

마망갸또 베이킹 스튜디오 전경


마망갸또 비지니스 베이킹 클래스 수업장면

마망갸또 비지니스 베이킹 클래스 수업장면-01


마망갸또 비지니스 베이킹 클래스 수업장면

마망갸또 비지니스 베이킹 클래스 수업장면-2



마망갸또 박찬인 대표는 모경제신문사를 퇴직 한 뒤 의욕적으로 지금의 베이킹 사업을 진행해 왔다고 합니다.
신사동의 베이킹 스쿨 이외에도 베이킹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데,  "맘스컬러쿠키"라는 유기농 수제쿠키 브랜드를 런칭, 현재 백화점 및 호텔 VIP 대상의 고급 제품을 납품 해 오고 있기도 합니다.


→ 마망갸또 베이킹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Blue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마망갸또 베이킹 스쿨 (Baking School Maman Gateau)
    위  치: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2-4번지 마사빌딩 2층
    웹사이트: www.momsbaking.com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