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Culture

프로필 촬영, 이제 전문 모델 연예인처럼 찍자!

by Namaste 2011. 2. 22.


→ 일반 사진관에서 흔하게 찍는 증명사진 촬영이 아닌 전문 포토그래퍼가 함께하는 프로필 촬영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압구정에 위치한 스튜디오 Interview(인터뷰)는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에 맞는 아주 특별하고 새로운 컨셉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최상의 프로필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촬영은 혼자 또는 연인과 함께 추억에 남는 둘 만의 소중한 특별한 사진을 간직 할 수 있습니다.


→ 스튜디오 실내는 모델이 촬영에 편안히 임할 수 있도록 부담가지 않도록 휴게 및 탈의 공간이 잘 구분되어 있습니다.  


→ 촬영 결과물은 동시에 맞은편 모니터에서 바로 바로 확인 가능하며, 포토그래퍼와 모델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작업을 해 나갑니다.


→ 모델과 포토그래퍼가 촬영에 열중해 있는지라,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스텝이 현장을 스케치 하듯 찍은 사진은 조명 탓에 전반적으로 너무 어둡게 나왔습니다. T.T   


→ 촬영시 의상은 3벌 정도 여유분의 직접 갖고 오는 것이 좋습니다. 의상에 따라 포즈나 컨셉이 달라집니다. 물론 평소에 좋아하는 모델 또는 연예인 프로필 사진이 있는 경우 현장에 직접 가지고 와 포토그래퍼와 상의 한 후 비슷한 구도 또는 컨셉으로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 촬영된 사진은 즉석에서 모델과 포터그래퍼가 직접 확인하며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진행합니다.    



→ 촬영을 마친 후 쓸만한 사진을 골라내고, 모델과 함께 사진에 관한 정보를 나누며 필요시 일정부분 보정작업을 도와드립니다.
    더불어, 프로필 촬영 모델에 흔쾌히 동의해 주신 이보미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스튜디오 인터뷰 (Studio Interview)는 그냥하는 말이 아니라 실제로 모델과 연예인 프로필 촬영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및 모델 사진은 초상권 문제로 블로그에 올리지 못 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에 포함되는 체험 프로그램은 해당 영역에서 가능한 한 최고의 명성과 수준을 지닌 업체들만을 그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촬영 - 현장 촬영 동영상 >


→ 프로필 사진 촬영 체험 프로그램은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 블루(BLUE) 상품에 포함됩니다.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된 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