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Culture

뮤사(MUSA) 스튜디오 음반 녹음 체험 프로그램 추가

by Namaste 2010. 10. 6.

→  양재동, 뮤사엔터테인먼트(Musa Entertainment)에서 진행하는 스튜디오 음반 녹음 체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곳은 사실 아마추어 보다는 기존 가수들 대상의 녹음 작업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물론 그렇다고 일반인에게 문턱이 높다는 말은 아닙니다.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추억, 스토리가 있는 색다른 체험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녹음이 다 끝난 노래 음원은 전문 엔지니어의 손을 거처 한 장의 CD에 담아 소장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가수처럼 멋드러지게 노래를 부르지 못 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엔지니어가 여러분의 긴장을 살살 녹여내면서 아주 편안하고 재미있는 녹음 체험을 경험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아참, 그리고 급하게 섭외했음에도 불평 한마디 없이 실전 녹음 촬영 모델이 되어주신 뮤지컬 배우 배하나씨 께도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뮤사 스튜디오 음반 녹음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Blue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  뮤사 엔터테인먼트 (Musa Entertainment)
     위치: 서울 서초구 양재2동 307 성인빌딩 B1
     URL: www.imusa.co.kr/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