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Culture

프로필 전문, 앨리스 스튜디오 프로필 사진촬영 체험 추가!!

by Namaste 2010. 7. 5.


→ 프로필 전문 스튜디오 앨리스(Alice Studio)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프로필 사진을 전문으로 하는 촬영 스튜디오입니다.
이곳 앨리스 스튜디오는 특히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 및 연예지망생들이 자신의 프로필 사진 촬영을위해 많이 찾는 곳 중 한 곳이기도 합니다.

일반 증명사진과 달리 프로필 사진은 자신의 멋과 매력을 한 껏 살려내는, 이른바 자신의 개성을 좀 더 적극적으로 끄집어내 표현을 하는 작업으로 자연광이 거의 없는 실내에서 다양한 색감과 조명을 활용해 사진 촬영을 하게 됩니다.

물론 좋은 프로필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카메라 앞에서 촬영 경험이 많을 수록 더 대담해 지는 등 유리한 것이 사실 이지만, 전문 포토그래퍼가 모델의 문제점과 장/단점을 알려주며 인물의 특성에 맞는 구도와 최상의 포즈를 잡아, 인물의 개성있는 특징을 최대한 살려 내게 됩니다. 

꼭 어딘가에 제출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프로필 사진을 찍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의 한 때, 한 시절을 오랫동안 추억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전문 포토그래퍼로 부터 촬영된 사진을 추억처럼 남겨 보시는 것도 아주 색다른 경험이 될 것 입니다.

→ 프로필 사진 촬영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Blue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 프로필 전문 스튜디오 앨리스 스튜디오(Alice Studio)
    웹사이트: www.alicestudio.com/
    위      치: 강남구 논현동 55-5 1F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