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Culture

쇼콜라티에 에이미와 함께하는 초콜릿 만들기 체험!

by Namaste 2010. 6. 8.


→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이미 초코(AMY Choco)의 초콜릿 체험 프로그램이 추가되었습니다. 
삼청동에 있던 에이미 초코는 올해 초입 무렵 이곳 신사동으로 이전을 했습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쇼콜라티에로 유명하신 분이기도 하지요.

사실 초콜릿 하면, 그간 너무 쉽고 만만한 생각을 해 오고 먹어온게 사실이지요. ^^;;
에이미 초코에서 초콜릿을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을 한 뒤부터는 제 나름대로의 초콜릿에 대한 하나의 지론이 생겼는데요...

남성분들...특히 잘 새겨들으세요~ 
누군가 당신에게 직접 만든 수제 초콜릿을 선물한다면.... ♥ 100%입니다. 
그걸 어떻게 아냐구요?  쉽습니다.
한번 초콜릿 만들기 체험에 동참을 해 보시면 됩니다. 그 만큼 손이 많이 가고 정성을 많이 쏟는 다는 말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ㅎㅎ

특히 이런저런 개념없는 질문에도 전혀 굴(?)하지 않고 매번 친절하고 상세한 답변으로 체험자를 감동스럽게 만들기도 합니다.


→ 와이즈 익스피리언스가 체험을 사랑하는 이유는 바로 이렇습니다.
어떤 체험을 직접 해 보기 전까지 우리는 흔하게 사먹는 과자, 초콜릿 하나에도 그 토록 많은 사람들의 정성과 노력이 들어가 있는지미처 모르며 산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그 이후는 또 달라집니다. 보는 시각과 지식은 이 전과 분명히 달라지게 되지요.  


→ 프로필 사진 촬영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Blue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 에이미 초코 초콜릿 만들기 체험과 관련해 체험 전과정을 너무나 잘 쓰셨길레 링크 걸어 둡니다.  http://www.stylezineblog.com/991


에이미 초코 (Amy Choco)
    위치: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2-8 1층 에이미 초코 카페
    URL : www.amychoco.com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