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Culture

갤러리 인데코 아트스쿨, 에르메스식 가죽공예 체험!

by Namaste 2010. 5. 26.

갤러리인데코 아트스쿨

갤러리인데코 아트스쿨



→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갤러리 인데코(Gallery Indeco), 아트스쿨(Art School)에서 진행하는 가죽소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은 기존 전통 가죽공예의 투박함 보다는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의 에르메스(Hermes)식 가죽소품을 내 손으로 직접 제작 해보는 경험에 더해서 갤러리에서 전시 기획된 그 달의 미술작품까지 함께 감상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른바 복합 문화 체험공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작 전과정은 미싱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100% 수작업으로 만 진행이 됩니다. 해서 한땀 한땀 정성이 깃든 나만의 가죽소품이 탄생하는 즐거움도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됩니다.


진공관 오디오 클래스

진공관 오디오 클래스

갤러리 인데코는 1988년 오픈, 조덕현, 박순옥, 강성원 3인전 개관기념 초대전을 시작으로 해서
고암 이응노 추모전을 비롯해 방혜자, 김원숙, 박항률, 이현, 김일영, 강명순, 이정웅, 장문걸, 김순철작가 등 국내 크고 작은 그룹전 및 개인전을 기획 전시하는 등 오랜세월 문화와 예술의 중심에서 활동을 해 온 곳이기도 합니다.

인데코 아트스쿨은 갤러리 인데코에서 전시 기획 이외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포토클래스, 키즈클래스, 미술사연구, 진공관제작 클래스 등을 다양하고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고 있기도 합니다. 



→ 가죽공예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및 레드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된 체험 목록 (Blue Catalog)


 체험선물 레드 상품에 포함된 체험 목록 (Red Catalog)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갤러리 인데코 & 아트스쿨 (www.galleryindeco.co.kr)
    위치: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15-4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