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Culture

헤펠레 DIY 목공방(강남점) 목공방 체험 프로그램 추가!

by Namaste 2010. 5. 24.

헤펠레 DIY 강남점

헤펠레 DIY 강남점


헤펠레 DIY 목공방(강남점)은 독일의 체계적 목공 교육 프로그램과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곳으로 전국에 걸쳐 많은 지점을 확보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원목이 워낙에 고가이다 보니 스텝스툴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정도가 추가 되었습니다.

일단 이곳 헤펠레 DIY 강남점을 들어서며 순간 드는 생각이... "아~ 목공방이 이렇게 깔끔해도 되는걸까?" 하는 것입니다.
기존 목공방과는 달리 내부가 무척이나 깔끔한데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습니다.  연녹색의 페인트로 칠해진 벽면은 "우리는 숲을 다룹니다." 하듯 친환경적인 느낌을 몸으로 팍팍 느끼게 해 줍니다.

실제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와 목적을 갖고 목공방을 찾는 다고 합니다.
헤펠레 DIY 목공방(강남점) 심종욱 대표는 한 임산부가 곧 태어날 자신의 아이를 위해 2층 침대를 직접 제작을 해 간 사례등을 이야기 하며 헤펠레에서 사용되는 모든 소재는 인체에 무해한 원목과 천연 페인트로 만들어 짐을 강조 합니다. 말하자면 헤펠레 목공방에서 만드는 생활 가구는 곧 생활공간 자체를 자연친화적이며 무해한 환경으로 만들어 주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원목은 워낙에 고가의 자재인지라 원하는 형태의 가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제법 많은 비용이 들게 됩니다.
와이즈 익스피리언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스텝스툴(Step Stool) 만들기 체험입니다. 스텝스툴이란 집안의 높은 곳에 물건을 꺼내거나 넣을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집안 곳곳에서 쓰임새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

이 외에도 본인이 원하는 다양한 가구를 직접 내 손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시간과 금전적 여력이 충분하다면 말이지요..... ^^;;


→ 목공예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Blue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 헤펠레 DIY 목공방 강남점
    웹사이트 주소: http://www.diyhafele.co.kr/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42-1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