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Culture

자비시 주얼리(Javisi Jewelry) 커플링 제작 체험 추가!

by Namaste 2010. 5. 24.


→ 청담동에 위치한 자비시 쥬얼리(Javisi Jewelry)에서 진행하는 커플링 제작 체험 프로그램이 추가 되었습니다.
자비시 쥬얼리는 아담 사이즈의 단독주택 2층 건물을 전체를 리모델링 해 쥬얼리 아뜰리에 겸 전시공간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뜰리에(공방)는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이 곳에서는 주로 쥬얼리 작가 또는 전문 디자이너들의 작업 공방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2층에는 1층 공방에서 만들어진 전문 디자이너 및 쥬얼리 작가들 작품을 따로 전시해 둔 공간인데요, 물론 전시만 하는 것은 아니고 판매도 합니다.  특히 자비시 쥬얼리는 명동 신세계 명품관 tania에도 런칭 입점 되어 있는 고급 핸드 메이드 주얼리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비시 쥬얼리에서 일반인을 위해 마련한 체험 프로그램은 연인 또는 예비부부를 위한 커플링 또는 목걸이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커플링 만들기 체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연인일 필요는 없습니다. 마음이 통하는 아주 친한 친구와 함께라도 더 없이 좋은 시간이 됩니다.

친구 또는 연인이 함께라면 둘 만의 소중한 추억은 물론 잊지못 할 선물을 서로 갖게 되는 셈입니다.

→ 커플링 제작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Blue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자비시 쥬얼리(Javisi Jewelry) http://javisi.kr/
    위치: 서울 강남구 청담동 17-20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