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Culture

남미 아르헨티나 탱고 밀롱가 카페 엘땅고(el Tango)에서 즐기는 탱고...

by Namaste 2010. 5. 26.


→ 춤추는 카페, 엘땅고 (el Tango)에서 아르헨티나 탱고 음악과 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저희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Gift experience)을 통해 보다 손 쉽게 탱고를 배우고 익힐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탱고 밀롱가 카페 엘땅고(el Tango)는 국내에 손꼽힐 정도로 탱고인 들에게는 유명한 곳입니다. 
밀롱가란 뜻은 탱고를 즐기기 위해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와 시간을 뜻 하는데, 말하자면 탱고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도 사귀고 탱고 음악과 춤을 즐기는 일종의 사교 클럽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모든 중심에는 탱고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사랑이 자리합니다. 

엘땅고는 탱고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열려있는 공간입니다.
탱고에 티끌만한 관심을 두고 있다면, 이미 당신은 충분히 탱고를 즐길 자격이 있습니다. 춤에 관한한 스스로 몸치라 생각 한다면, 글쎄요... 그렇다면 먼저 엘땅고 카페에 들러 핸드 드립 커피 한잔을 시켜 놓고, 턱을 괸체 느긋한 시선으로 탱고의 리듬과 박자에 맞춰 스텝을 밟는 사람들을 찬찬히 들여다 보는 것 만으로도 일단은 충분합니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서 브런치 탱고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엘땅고(신사동) 근처에 직장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브런치 탱고를 즐겨 보시는 것도 생활에 큰 활력소가 되지 싶네요.


→ 카페, 엘땅고 cafe, el Tango
탱고 음악과 춤, 그리고 진한 핸드 드립 커피 향이 함께 하는 곳, 엘땅고.

→ 밀롱가, 엘땅고 milonga, el Tango
매일 새로운 엘땅고 밀롱가에서 아르헨티나 탱고, 그 아름다운 춤과 음악에 푹 빠져보세요.
평일 밤 9시, 토요일 밤 8시, 그리고 일요일 저녁 6시부터 엘땅고 밀롱가가 시작됩니다.

→ 스튜디오, 엘땅고 studio, el Tango
일반인을 위한 초급 강습에서부터 누에보 스타일까지 다양한 탱고 레슨이 이루어집니다.
누구든 즐겁게 탱고를 배울 수 있는 곳, 스튜디오 엘땅고입니다.

→ 탱고플렉스, 엘땅고 tangoplex, el Tango
탱고 문화 공간을 표방하는 엘땅고에서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기타리스트 안형수, 탱고 재즈 프로젝트 밴드 ‘라 벤타나’, 바이올리니스트 사라토미 도진미 등
이미 많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재미있고 풍부한 문화 이벤트들은 계속됩니다.


→ 엘땅고 탱고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Blue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카페, 엘땅고 cafe, el Tango (http://eltango.kr)
위치: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27-11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