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Culture

나만의 한방 건강차를 마실수 있는 티테라피 체험!!

by Namaste 2010. 5. 31.

→ 스타벅스 커피가 국내에 진출한 이후 현재 국내에도 상당히 많은 커피 전문점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죽하면 부동산 다음으로 한집 건너 하나가 커피 전문점이라는 우스갯 소리도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물론 그 만큼 커피 문화의 저변이 일반에게 까지 넓고 고르게 분포되었고 시장이 확대 되었다는 말이겠지요.

사실은 저희 와이즈 스텝 또한 커피를 즐기는 데요...
저희는 오븐에 직접 생두를 볶아서(로스팅이란 표현을 쓰기 민망 하지만) 내려 먹고 있습니다. 말하자면 이제 개인들도 손 쉽게 집에서 직접 커피 원두를 볶아 내려마실 정도로 커피 문화는 생활 밀착형 기호음료가 되었고, 또 그 만큼 하향평준화의 길을 걷고 있다고 도 말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다양하고 이색적인 카페가 많아 진다는 것은, 거리 문화가 보다 더 다양해진다는 것과 더불어 카페 문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꽤나 즐거운 일이겠지요.


→ 해서 와이즈 익스피리언스에서 기존의 커피 전문점과는 확실히 차별화 되는 티 테라피(Tea Therapy) 한방 건강차 카페를 추천합니다. 티 테라피는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건강카페 인데요, 쉽게 말하자면 이 곳은 국내 유일의 한방 건강차 카페이자 아늑한 휴식의 공간이자 복합 문화공간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으례 사람들은 한방이란 이름이 들어가면 한의원과 묘한 한약 달이는 냄새가 풀풀나고 것을 연상하게 되기 마련인데요. 이 곳 티 테라피는 전혀 한의원을 닮지 않은 오히려 일반 커피 전문점이나 카페보다 도 더 젊은 감각의 실내 인테리어와 아이덴티가 팍팍 묻어나는 세련된 한방차 건강 카페인 탓에, 내국인 보다 일본인 관광객에데 더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티테라피 카페를 직접 운영하시는 분은 다름 아닌 한의학 박사이자 한의사인 이상재 원장입니다.
이상재 원장 자신이 직접 다양한 한약재 중에서 일반인들이 거부감 없이 편하게 마시고 즐길 수 있도록 한방차 12종을 티백으로 출시하기도 하였는데요, 자신의 체질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나만의 차를 만들어 갈 수도 있습니다. 카페 한켠에 마련된 족욕 공간에서 발을 담근 채 수다를 떨며 차를 마시거나 책을 읽으며 잠시 쉬었다 가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이런 특별한 한방 건강차 카페를 찾아가 건강 상담도 받고, 그간 나누지 못한 가족들 일상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잠시 쉬었다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르긴 몰라도 부모님께 아주 좋은 효도선물이 될 겁니다.


→티테라피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및 레드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체험선물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된 체험 목록 (Blue Catalog)


 체험선물 레드 상품에 포함된 체험 목록 (Red Catalog)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티 테라피(Tea Therapy)
    URL: http://www.teatherapy.co.kr
    위치: 서울 강남구 신사동 616-6 아고빌딩 1층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