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Culture

삼청동, 인클레이주(Inclayju)에서 진행하는 브런치 세트 그릇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추가!!

by Namaste 2010. 6. 10.

→ 인클레이주(Inclayju)는 북촌, 삼청동에 위치한 도자기 공방입니다.
파란지붕, 하얀건물에 오롯이 각인된 연두빛 대문을 지나는 순간부터 줄 곧 흙과 만나야 할 운명을 각오해야만 합니다. 게다가 지천으로 아스팔트가 널린 서울에선 흔치 않게 이 곳에선 직접 두 발로 땅을 밟고 설 수도 있는데다, 운치있게 잘 가꾸어진 마당과 정원은 이곳을 찾는 이들로 하여금 심리적 안정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여 인클레이주를 일컫어 복합 문화예술공간이라 칭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곳에서는 언제든 ‘도자기’를 테마로 한 작품들을 감상 할 수 있고, 독특하고 신선한 감각의 테마전시가 지속적으로 열리고 있습니다. 홍익대학교 도예과 출신의 선후배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 일반인들에게 도자기의 심미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더불어 인클레이쥬(Inclayju) 공간과 잘 어울리는, 이른바 맥락이 있는 콘서트 또한 비정기적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 또는 작은 모임등 특별한 모임 공간을 필요로 하는 분들을 위해 케이터링 서비스를 연계한 공간을 대여하고 있기도 합니다. 중소규모의 인원이 모인 회사라면 직원 회합 공간으로 아주 의미있는 곳이 될 수 있습니다. 


→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로는 브런치세트 만들기 독구리세트 만들기 도자기 체험 프로그램이 추가됩니다.

→ 인클레쥬 도예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및 레드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체험선물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블루 또는 레드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된 체험 목록 (Blue Catalog)


 체험선물 레드 상품에 포함된 체험 목록 (Red Catalog)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인클레이주(Inclayju)
    웹사이트: http://www.inclayju.com
    위      치: 서울 종로구 시간동 11-2번지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