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Activity

오줌저릴만큼 짜릿한 이색체험으로 주말나기는 어떠세요?

by Namaste 2011. 3. 3.


짚라인을 선물해 보세요~
문경, 불정자연휴양림 일대 자연과 함께하는, 사계절 언제나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 에코어드벤처 짚라인 체험이 국내유일의 체험선물 전문회사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 상품에 추가되었습니다. 


체험선물
(Experience Gift)을 와이즈 익스피리언스가 국내 처흠 선보이는 새로운 개념의 선물 방식이듯, 짚라인(Zipline) 또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의 다이나믹 에코어드벤처 레포츠로 세계 각국에서 이미 상당한 매니아를 양산(?)해 내고 있는 매력적인 최고의 아웃도어 레포츠라 할 수 있습니다.


문경 불정자연휴양림이 자리한 불정산은 해발 487m로 백두대간의 중심이자 동식물의 남.북방 한계선이 지나는 중간지점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종류의 동.식물들이 서식하는 천연 보고이기도 합니다. 특히 불정 자연휴양림에서 즐기는 9개의 다이나믹한 짚라인 코스는 아찔한 능선과 계곡의 조화속에서 짚라인 고유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짚라인? 그게 뭔데??
원래 짚라인은 하와이와 남미의 원주민들이 열대 우림지역의 정글 바닥에 있는 뱀이나 벌레, 독이 있는 식물을 피해 밀림사이를 이동하던 교통수단이었습니다. 오늘날, 짚라인은 단순한 이동수단에서 벗어나 미국과 유럽, 호주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아웃도어  스포츠로 발전 하였습니다.




→ 다양한 코스와 난이도가 매력인...
사실 한국은 아시아의 다른 나라에 비해 레포츠의 다양성은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따라서 짚라인코리아가 한국은 물론 아시아 지역 최초로 선을 보인다는 점에서도 그 의미는 크다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른 레포츠와 달리 자연의 훼손을 최소화 하고, 사람들은 그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잘 설계된 이른바, 짚라인에코어드벤처 프로그램(Eco Adventure Program)입니다.

현재 문경짚라은 총 9개 코스를 배치, 난이도에 따라 재미와 스릴의 강도를 높여 갈 수 있도록해 1~2코스는 초급, 3~7코스 까지는 중급의 난이도를 갖게 되며, 8코스는 난이도 최고의 등급인 고급으로 최고의 다이나믹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고급코스가 상상되지 않으시죠? 넵 저도 그렇습니다.

아래 하단의 첨부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이해가 빠를 것 같습니다.   

<*출처: 짚라인코리아 코스맵 가이드 북>




→ 사실 문경 짚라인은 이미 방송에도 많이 소개가 되었지요. 사진이나 동영상만으로그 사실적인 느낌을 전하기 어려운 감이 있는 듯 싶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그중 난이도 중급 코스 정도를 찍은 동영상을 걸어 봅니다.




→ 아래는 세계에서 가장빠른 짚라인이라는 제목으로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동영상인데요, 비행기에서 지상을 바라보면 무척 느리게 이동하는 것 처름 느껴지는데 동영상도 다소 그런 느낌을 갖습니다.

선 시티(Sun City)는 남아공 수도 요하네스버그에서 북서쪽으로 약 2시간쯤 차로 가면 나오는 도시로 남아공에서는 이른바 초호화 테마도시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동영상 말미에 보면 산의 높이가 280미터로 약 2킬로 미터 구간이라고 하는데, 최고 속도가 160kmph라고 적혀 있는데, 사실 수치로 봐서는 그닥 쉽게 상상가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한번 보시지요~




→  짚라인 코리아 웹사이트는 바로 여기로 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 http://www.zipline.co.kr/


→ 아직 마땅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지 못 했다면....
이번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을 200% 감동시켜 줄수 있는 이색 체험선물을 한 번 고려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체험선물이 뭔지 궁금하시다구요? ☞ 체험선물 보러 고고씽~ www.wisexp.co.kr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