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Beauty

그라티아(Gratia), 고품격 헤어, 메이크업 살롱 스타일링 체험프로그램 추가

by Namaste 2010. 5. 26.


→ 홍대에 위치한 고품격 뷰티살롱 그라티아(Gratia)스타일링 패키지(Styling Package) 체험 프로그램이 추가 되었습니다.

스타일링 패키지는 고객의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헤어 컷트에서 부터 메이크업까지 전문가의 상담과 시술을 통해 토털로 진행되는 패키지 프로그램입니다. 말하자면 자연스러운 본인만의 엣지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과정입니다. 패션 스타일하면 흔히 의상 만을 이야기 하지만, 사실 헤어 스타일이 80% 이상을 차지 한다는 이 말은 패션 업계에서는 이미 흔하게 쓰는 말입니다.

→ 그라티아(Gratia)는 고품격 헤어, 메이크업, 웨딩, 두피케어 전문 뷰티 살롱입니다. 
사실 헤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그라티아는 이미 유명한 곳입니다. 컷의 명인, 대가로 불리우는 정용하 대표, 메이크업 허주미 원장 등 다수의 전문 헤어 메이크업 디자이너로 구성되어 운영하는 곳으로 주로 강남, 청담동에서 활동을 해 오다가 이번에 홍대에 직접 헤어 메이크업 살롱을 오픈, 직접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먼저 입구에 들어서며 마주하는 자연친화적인 정원은 간결하고 사색적이며 절제된, 이른바 자연 그대로의 담백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그라티아를 찾는 고객의 심리적 안정까지 세심히 배려한 모습이 눈에 뜁니다. 물론 실내는 고급스러운 느낌과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 또한 적절히 잘 조화되어 있구요.

→ 체험선물 관련 일을 해 오면서, 국내의 다양한 스파 및 뷰티 살롱, 샵을 방문해 보게되는데요... 
대체적으로 실내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게 잘 되어 있는 곳은 참 많습니다. 그러나 정작 사소해 보이는 구석 구석, 소품 하나 하나까지 샵의 아이덴티티(identity)로 연결시킨 경우는 경우는 그리 흔치 않습니다. 

말하자면 누구나 화려한 멋 정도는 어느정도 흉내를 내고 따라 할 수는 있을지언정, 오롯한 그 정신 및 철학 만큼은 따라하지 못 한다 했던가요?  아무튼, 그라티아를 방문해 보시면 제가하는 말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입구를 들어서는 순간 직감하게 될 겁니다.

더 중요한 건...
정말 자신의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을 한번 재대로 잡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라면 어려워 마시고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를 권해 봅니다. 


→ 그라티아 스타일링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Blue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그라티아(Gratia) - 고품격 헤어, 메이크업, 웨딩, 두피케어 살롱 
    -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95-123
    - 주차: 발렛파킹 가능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