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Beauty

대학로에 위치한 에스파(Aespa) 스킨 & 바디케어 체험 프로그램 추가!!!

by Namaste 2010. 6. 1.

→ 대학로에 위치한 에스파(Aespa) 스킨케어 관련 체험 프로그램이 추가 되었습니다. 
에스파는 국내에서는 보기 드물게 피부관련 지적인 서비스가 잘 결합된 스킨케어 시스템을 갖고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말하자면 고객이 피부에 대해 궁금해 하는 것을 족집게 처럼 집어 내는 이른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스킨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잘라 말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에스파 남상현 원장은 국내에 스파 & 에스테틱을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알리기 위해 노력해온 1세대라고 해도 과언은 아니지요.
국내에 스파나 에스테틱이 그닥 널리 알려지기 오래전부터 전문적인 공부를 위해 미국으로 건너가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실력을 쌓은후, 국내에 다시 돌아와 자신이 배우고 체험한 피부관련 지식들을 국내에 의욕적으로 전하려는 노력을 꽤 오랜기간 해 왔습니다.

2002년까지 수원 여자 대학 피부관리학과 겸임교수를 역임 하였고, "에스테틱 이론 및 실기" 교재를 편찬하는 등, 누구보다 풍부한 실무 경험과 전문 지식을 겸비한 베테랑 스킨케어 전문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사실은 에스파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더라도 금방 알게 됩니다. 

남상현 원장은 요즘 고객들은 기본적으로 똑똑한데다, 정보에도 밝고, 자기를 위해 투자도 할 줄 안다면서, 그런데 아쉬운 점이 바로 피부 상태를 무시한 채 단계를 건너 뛴 케어를 한다거나, 즉효를 보장한다는 제품과 관리 광고에 현혹되어 건강한 피부마저 잃는 것을 목격한 후 부터 "이왕이면 제대로 알려주자"라는 결심이 네이버 지식인 보다 더 실제적인 정보를 아낌없이 제공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에스파는 대한민국 100대 에스테틱 스파에 선정이 된 곳입니다. 

→ 에스파 스파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및 레드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체험선물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된 체험 목록 (Blue Catalog)


 체험선물 레드 상품에 포함된 체험 목록 (Red Catalog)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구입 및 관련문의는 웹사이트 www.wisexp.co.kr로 방문해 주세요.

→ 에스파 (AESPA)
    URL: www.aespa.com
    위치: 서울 종로구 연건동 195-11 일호빌딩 3층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