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비밀 첩보요원(Agent)의 스킬을 배울수 있는 스파이 아카데미 (Spy Academy)

by Namaste 2009. 9. 25.

       FBI, CIA 요원(Agent)들 조차 누눅들게 할 스파이 기술을 연마한다(?)...    

흔히 비밀 첩보요원하면 자연스럽게 영화 007의 제임브 본드를 떠 올리거나 CIA, FBI 요원들을 떠올리게 됩니다.

흔히 영화에서 보여지는 비밀 첩보요원들은 각종 통신 장비와 총기를 아주 익숙하게 다루고, 호신술을 이용해 적을 쉽게 무력화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비밀 요원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활약상 이야기는 남자들 술 자리에서 군대이야기 만큼 자주 오르내리기도 하지요.

일반인에게 스파이 기술을 가르쳐 주는 학원이 있다는 사실 아세요? 이른바 스파이 아카데미(Spy Academy)라고 하는 이곳에서는 비밀요원(Secret Agent)이 활용하는 각종 장비의 사용법(총기, 통신장비, 몰래 카메라, 마이크 설치 및 활용 기술)은 물론 사격술, 포커술, 검도, SWOT 팀 훈련등 매우 다양한 기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남성만 해당 하냐구요?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남자와 여성의 구분이 따로 있지는 않지만, 여성들은 호신술과, 총기를 다루는 방법, 남자를 유혹하는 화장술이나 댄스도 함께 가르치고 있습니다.

미국에 있는
Stiletto Spy School은 현재 뉴욕과 라스베가스 단 두 곳에서만 신청과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영국의 경우는 Spy Games 에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영국의 경우는 조금더 야전에 가까운 스파이 실력을 연마 할 수 있는 쪽이라면, 미국의 경우는 다소 007 영화같은 세련된 스파이(?)와 엔터테인먼트 적인 재미를 강조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국내에서는 페인트 볼로 하는 "서바이벌 게임" 이라든가, 권총 사격장 등지에서 총기를 직접 만저 본다든지 할 수는 있겠지만, 역시 컨텐츠는 빈약한 감이 없지는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참조 하세요.

↓ 스파이 아카데미 (Spy Academy experience) 소개 동영상 보기 * English Version


* Wise experience Review는 어떤 형식적 틀에도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형식으로 진행 됩니다.

- 스파이 아카데미 experience -

* URL : Stiletto Spy School(미국)  / Spy Games(영국)
* 예산 :  웹사이트 참조
* 주소 : 웹사이트 참조
* 연락처:
웹사이트 참조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