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Activity

700요트클럽과 함께하는 요트 세일링 체험 프로그램!~

by Namaste 2010. 7. 6.


→ 한강시민공원 난지지구(상암선착장)에 위치한 700 요트클럽(700 Yacht Club)은 ㈜요트에베뉴가 운영하는 곳입니다.
주로 회원제 형태로 운영되는 요트클럽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국내에는 아직 요트가 그닥 보편화되지 않은 탓도 있고, 영화에서나 봄직한 고급 요트는 일반인들과는 아주 거리가 먼 레포츠 쯤으로 인식되어 온 것도 사실입니다.

700 요트클럽(700 Yacht Club)에서는 이러한 국내의 실정에 맞춰 일반인들에게도 요트를 체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은 물론 연인들 프로포즈 이벤트 프로그램도 구성 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연락을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한강에서 요트를 즐기는 특별한 체험을 한 번쯤 경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동호회나 단체 처럼 일정한 인원이라면 요트를 전세내서 우리만의 파티를 즐 길 수도 있습니다.

→ 요트세일링 체험은 체험선물 레드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d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700 요크틀럽 (700 Yacht Club)
    웹사이트: http://www.700yachtclub.com/
    위  치: 서울 마포구 상암동 487-254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