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Activity

짜릿한 경비행기 체험 추가! - 아일랜드 항공(Island Aviation)

by Namaste 2010. 7. 24.
아일랜드 항공

아일랜드 항공 경비행기 체험


→ 충남 안면도에 위치한 아일랜드 항공(Island Aviation)은 국내에서는 물론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15만평 정도의 큰 규모의 민간 시설 비행장으로 한서대학교 태안비행장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서대학교 비행교육원과 산학 협력을 맺어 전문 비행사 양성 및 육성을 주 목적으로 하는 비행 교육기관입니다.

해외여행 자유화와 더불어 국내 민간항공 산업의 비약적 발전에 힘입어 일반인이 비행기를 타고내리는 일은 일상이 된지 이미 오래입니다. 그러나 대형 여객용 항공산업이 짧은 시간에 비약적인 발전을 일궈왔다고 한다면, 그에 반해 국내 경량항공기(경비행기) 산업은 생각처럼 그렇게 크게 활성화 되지 못 한 측면이 없지는 않습니다. 

이런저런 항공기 산업 격차와는 별개로 경량항공기(경비행기)는 일반 여객 항공기에서 느낄수 없는 비행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체험입니다. 말하자면 하늘을 난다는 사실을 온 몸으로 느끼고 체감하는 오감이 생생히 살아서 느끼는 비행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경비행기의 둔탁한 엔진소리와 더불어 활주로를 내 달릴때 느껴지는 기체의 진동, 드디어 기체가 땅에서 떨어지고 비행이 막 시작될때야 느껴지는 매우 독특하고 짜릿한 흥분은 체험을 해 보지 않으신 분들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심하게는 흥분을 넘어 묘한 쾌감까지 느끼게 됩니다.  

아일랜드 항공의 비행교육원은 활주로 전체가 아스팔트로 깔린데다 제대로 된 관제탑 시설 또한 갖추고 있습니다. 국내에 이런 시설을 갖춘 민간 항공시설은 아일랜드 항공을 포함해 3곳 정도로 손에 꼽을 정도로 적습니다. 말하자면 그 만큼 안전한 비행을 위한 기반시설을 충실히 확보하여 운영하고 있다 할 수 있습니다 .

경량항공기 전문 교육은 물론 경비행기 체험 과정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비행기 체험에 많은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아일랜드항공을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경비행기 비행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Blue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아일랜드 항공 (Island Aviation)
    URL : http://sky.webice.co.kr
    주 소: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신온리 산 105번지 한서대 창업보육센타 204호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