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Beauty

쥴리크(Jurlique-호주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데이 스파 체험선물 프로그램 추가...

by Namaste 2010. 10. 7.


→ 호주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인 쥴리크(Jurlique)의 데이 스파 체험 프로그램을 와이즈 체험선물을 통해서 만나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쥴리크 웰네스 생츄리 데이 스파(Jurlique Wellness Santuary Day Spa)는 오아시스에서의 휴식과 같은 편안함 속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모토아래 운영되는 럭셔리 데이 스파 프로그램 입니다.


→ 쥴리크는 미국, 일본을 비롯해 전 세계에 유명한 쥴리크 웰네스 생츄리 데이스파는 수(水)를 이용한 뷰티&헬스 컨셉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하이드로테라피, 칼라테라피, 쥴리크 직영 허브 농장에서 재배된 허브를 이용한 아로마테라피 스파 프로그램등 다양한 데이 스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쥴리크 매장은 고급스러우며 이국적인데다, 관능적인 호주의 목가적인 자연을 느낄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 쥴리크 데이 스파는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테라피스트의 체온과 기를 최대한 이용하여 릴렉세이션, 혈액순환 촉진, 독소배출, 샐룰라이이드 감소, 원기회복, 스트레스 해소, 등 현대 도시인들에게 활력과 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도록 짜여져 있습니다.


→ 순수하고 자연 친화적으로 디자인 된 스파 룸은 편안함과 안정감을 가져다 줍니다.


→ 호주 청정 지역인 아들레이드 언덕에 위치한 직영 농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 쥴리크만의 독창적인 제조법인 "바이오인트린식 공법"을 통해 생산된 식물 원료들을 이용하게 됩니다.




→ 쥴리크만의 독창적인 프로그램은 도심 내에서 진정한 휴식처로서의 기능을 잘 구현 할 수 있도록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상담을 통해 각자 신체 리듬에 맞춰 편안하고 안락한 1:1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장 공간은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느낌을 갖도록 하기 위해 호주의 쥴리크 직영 농장을 그대로 실내로 옮겨온 듯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자아 냅니다.


→ 쥴리크 데이 스파는 아쿠아베드에서 부터 최첨단 하이드로테라피 스파 시설과 커플 룸을 비롯해 1인~4인까지 동시에 관리가 가능한 룸이 따로 마련돼 있어, 사랑하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쥴리크 데이스파 체험은 체험선물 블루 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Blue Catalog)
체험선물 사용법
은 간단합니다. 블루 체험선물 상품을 친구, 연인, 부모님의 생일, 기념일에 선물을 하면, 선물을 받으신 분이 아래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체험 한가지를 선택해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카탈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체험을 확인해 보세요.


* 본문 중앙을 클릭 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쥴리크 (호주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위치: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36-2 엄지빌딩 2층
    URL: http://www.jurlique.co.kr/
            http://www.jurlique-korea.com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