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Beauty

미메이비 메디칼 스파 센터 프로그램이 추가되었습니다.

by Namaste 2011. 2. 7.

→ 이번에 소개하는 곳은 구로역 나인스에비뉴에 위치한 "미메이비 메디칼스파 센터" 입니다.
미메이비는 메디칼(피부과&한의원) + 스파(스파&에스테틱)이 결합된 곳으로 디톡스, 릴렉스, 생기회복, 아름다운 체형관리, 휴식등을 다양한 맞춤식 치료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 입니다.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에는 여성들이 좋아 할 만한 "천연 한방 피부재생 관리 또는 리프팅관리", "비타민C 화이트닝 & 하이드레이팅 관리" , "하체부종 디톡스 및 슬리밍 관리" 프로그램이 포함되었습니다.
 (→ 체험선물 상품보러가기)



→ 넓직하고 편안한 실내 공간인지라, 이미지로 느껴지실지 모르겠네요.  



→ 간단한 피부분석 및 두피 포인트 마사지 & 페이스 클랜징
멘톨, 박하, 허브추출물 등의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오일을 사용하여, 후두부에 포인트를 주어 피로에 지친 근육 이완을 해 줍니다. 본격저인 관리에 앞서 전두근, 측두근의 마사지를 통해 안면 순환 개선으로 미백에 효과적이며, 두피의 긴장을 풀고 근육을 이완 시켜 편안한 상태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 아이&립 클렌저로 포인트메이크업을 닦아낸 후, 클렌징 로션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히 닦아 냅니다.



→ 데콜데 마사지 & 림프드레나쥐
상반신 중 어꺠와 쇄골의 림프절을 따라 마사지하여 뭉친 어깨를 풀어주어 릴랙스하게 해줍니다. 스팀타올로 어꺠와 목 부위를 따뜻하게 이왼시켜 림프활성화를 시켜줍니다.



→ 스티머 (모공확장, 수분공급) 
노폐물이 제거된 피부의 모공을 확장해주고 따뜻한 스팀으로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이렇게 해야 영양 성분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스며들 수 있답니다. 



→ 비타민C 이온토관리
이온토기계를 이용하여 이태리 수입제품인 고농축 비타민 앰플(Vitamin C)을 활성화시켜 음이온으로 만들고, 피부 깊은 곳은 양극을 띄게 한 후 활성이온화된 비타민C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시키는 방법입니다. 멜라닌색소의 합성을 억제하여 미백효과가 있고, 콜라겐을 만들어 잔주름을 개선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 초음파 관리
초음파도자에서 나오는 재생촉진인자가 콜라겐층을 활성화시켜 탄력적인 피부상태로 개선시켜주며 재생효과가 있습니다. 흔하게 사용하는 저가의 초음파젤이 아니라 피부보습과 진정효과가 있는 알로에젤을 사용합니다.



→ 한방 디톡스 팩
피부의 해독작용에 뛰어난 일라이트와 버섯추출물과 한방 추출물이 함유되어 미백효과와 림프순환을 도와주는 디톡스 팩으로 도포해 줍니다. 



→ V팝 재생관리
재생촉진인자를 촉진하는 도자를 이용하여 탄력적이고, 처진볼살을 올려주어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스페셜 모델링 마스크 
피부상태에 따라 모델링마스크를 선택하며 비타민C, 콜라겐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모델링 마스크이며, 안색정화와 미백효과에 뛰어납니다.



→ BSP 하체부종 디톡스 및 슬리밍 관리 
도자기를 이용한 근육결을 따라 근막을 마사지하는 테라피로 하체의 부종 완화와 단단한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셀룰라이트를 분해시켜 하체 슬리밍 효과에 탁월한 관리입니다.



→ 좌훈 
구들식 원적외선 좌욕법으로 하복부 깊숙히 침투시켜 하복부에서 데워진 혈액이 온몸을 순환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줍니다. 좌훈을 하는 사이 따듯한 차가 함께 제공됩니다.



→ 비포(左) & 에프터(右) 
흔쾌히 체험 모델이 되어주신 *혜선님께 감사드립니다.



→ 쾌적하며 넓은 공간  



→ 아늑하고 편안한 시술을 받을 수도록 배려된 공간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