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Beauty

화장초보를 위한, 화장법의 씨크릿 - 메이크업 레슨 체험~

by Namaste 2011. 4. 1.


화장 초보를 위한 화장법의 씨크릿을 전수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레슨 체험 프로그램이 체험선물 블루(Blue)상품에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메이크업 레슨(Makeup Lesson)체험은 홍대에 위치한 그라티아(Gratia)뷰티 살롱에서 직접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선물 블루(BLUE) 상품에는 나만의 스타일링 패키지 (Gratia Styling Package) 체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라티아 스타일링 패키지, 나만의 스타일링 패키지 구경가기 
→ 체험선물 블루(BLUE)에 포함된 전체 체험 라인업 구경가기 


체험선물 상품이란 상품의 종류에 따라 최소30~50종류 이상의 다양한 체험이 이미 포함되어 있어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및 친구에게 선물로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 상품을 선물하게 되면, 받으신 분이 직접 본인이 평소 경험해 보고 싶었던 체험 한가지를 골라서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선물 방식입니다.

특히 뷰티에 관심 많은 분들이라면 그라티아 헤어/메이크업 체험 프로그램 이외에도
강남에 위치한 쥴리크, 스파 휴리재, 예성형그룹등 국내 최고의 럭셔리 스파 체험, 동대문의 라파스파, 일본식 젤네일로 유명한 쯔야네일 체험 등, 선물 받으신 분의 체험 선택 폭을 계속해서 넓혀 가고 있습니다. 


→ 그라티아(Gratia) 메이크업 레슨 체험기초화장과 베이스, 눈썹연출, 아이메이크업, 색조화장, 및 응용 메이크업등 전체적인 메이크업 과정을 배울수 있는 체험입니다. 체험은 현재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동시에 샵에 비치된 다양한 화장품 역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많은 여성분들이 나에게 맞는 화장법이나 피부 상태에 따른 화장품 선택등의 문제로 많이 고민들 하고 계시죠?
특히 이제 막 처음 대학에 들어서는 새내기라면 나만의 씨크릿 화장법 또는 노하우를 알아가는 듯 하지만 또 그게 생각처럼 잘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비싸기만 한 화장품을 사서 모은다 해서 해결되는 문제도 아닙니다.
메이크업 레슨 체험은 나의 피부톤과 피부상태 그리고 얼굴형에 맞는 딱 맞는 화장법을 배울수 있도록 한 여성으로 거듭태어 나는 아주 소중한 체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 그라티아 메이크업 허주미 원장쌤이 직접 메이크업과 레슨을 진행해 주셨는데요....

먼저 도착후 원장님과 함께 직접 내게 맞는 나만의 화장법을 실제로 함께 시술해 가면서 배우게 됩니다. 샵에 비치된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해 나의 피부톤과 얼굴형에 딱 맞는 화장법을 설명해 드립니다.


→ 얼굴을 입체적으로 보이게 해주는 화장법, 얼굴이 작아지게 보이는 화장법, 어딘지 모르게 부자연스러운 화장이 아닌 자연스러운 화장을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법 등은 물론 메이크업에 관한 궁금증도 자연스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사실 화장법은 이제 막 사귀기 시작한 연인 사이라면 더 중요한 문제이기도 한데요. 
생각보다 남자들은 어색한 화장, 어울리지 않거나 들뜬 화장을 참아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변에 보면 여친의 화장문제로 다툼이 시작되 결국 헤어지기 까지한 커플을 보기도 했는데요, 물론 이게 꼭 화장탓은 아니지만, 이뻐 보이려고 한 치장이 이래선 곤란하겠죠??



→ 짜잔~ 메이크업 완성!
그라티아는 고풍스런 2층 단독 주택을 멋 스럽게 개조한 뷰티 살롱으로 푸른 잔디가 깔린 넓은 정원에서 휴식을 취하기도 좋습니다. 유럽의 어느곳에 와 있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 메이크업이 완료 되면, 허주미 원장샘이 직접 화장법에 대한 지식과 방법, 노하우등을 톨톨 털어내 줍니다.
자신이 직접 쓰는 화장품을 가져와 사용법과 여러가지 팁을 함께 전수 받을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화장을 해왔지만 나에게 맞는 화장법을 찾지 못해 고민하고 계신가요? 

이제 막 대학에 들어간 딸이 어떻게 메이크업을 해야할지 몰라 고민하고 있는 모습이 안타까우신가요?
예쁘게 화장하고 나온 여자친구의 모습을 상상해 보기만 하시는지요?

이런 고민에 빠져있는 분들이라면 체험선물 블루에 포함된 메이크업 레슨 체험을 따님, 언니, 동생, 친구, 여친에게 선물해 보세요.!!! 


P.S> 
현재 체험선물 블루 상품을 선물 받으셨거나 구매해 가지고 계신 분들도 메이크업 레슨 체험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저희 와이즈 익스피리언스 웹사이트(www.wisexp.co.kr)고객센터(070-7124-1260)에 전화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설명해 드리며 또한 메이크업 레슨 체험을 원하시는 분은 체험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희 와이즈 익스피리언스는 언제나 고객 여러분에게 최고의 선물을 할 수 있으며 체험선물을 받으신 분들은 평생 잊지못할 아주 특별한 하루가 될수 있도록, 오래도록 추억에 남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다채롭고 유니크한 체험을 지속적으로 추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