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Beauty

여자의 변신은 유죄(?), 나만의 스타일링 패키지 체험 구경하기

by Namaste 2011. 1. 4.


나만의 스타일링 패키지 체험(홍대 그라티아)는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 블루(Blue) 상품에 포함된 체험입니다.
체험선물에는 다양한 35가지 이상의 체험(스파, 도자기, 가죽공예, 승마, 요트 등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그 다양한 체험선물에 포함된 체험 프로그램 중에서  나만의 스타일링 패키지 체험을 꼭집어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짝 들여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은 되도록 짧고, 이미지 중심으로 나열을 하겠습니다.  


먼저 체험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방문 예약을 합니다. 모든 예약은 와이즈에서 아주 깔끔하게 잡아 드립니다. ^^;; 
예약된 날짜와 시간에 맞춰 그라티아를 방문해 직접 체험을 하면 되는 아주 심플한 구조입니다.
먼저 간단히 샴푸와 드라이를 한 다음 헤어상담 및 커트가 진행 됩니다.

 


먼저 샴푸와 드라이를 한 후 간단한 헤어 상담을 통해 스타일에 맞는 커트가 진행됩니다.
물론 본인의 헤어스타일, 머리의 길이, 요구 등에 따라서 과정은 조금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이제 커트가 마무리 되고 메이크업을 시술 받습니다. 



간단한 메이크업 상담을 통해 시술에 들어 가게 됩니다. 오늘 하루쯤은 공주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진은 그라티아 메이크업 이주미 원장님이 직접 시술해 주셨습니다.





시술은 아늑하고 넓은 공간에서 고객의 심리적 안정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다 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마무리~ 사진을 배열하다 보니 순차적으로 꼼꼼히 배열 하지는 않은듯 싶네요.



자! 이렇게 스타일링을 연출 하면 깔끔하게 마무리 됩니다.



직접 거울을 들고 꼼꼼히 들여다 보고 흐믓한 표정 한번 지어 보이면 됩니다.



자! 이렇게 변쉬인... 여자의 변신은 유죄... !!! 와이? 남자들 가슴을 설레게 하니깐.. ~ 썰렁 -,.-; 



사실 위 사진에 체험 모델을 자처해 주신분은 와이즈익스피리언스 고객이신 *미래님이십니다.
 직장 동료분으로 부터 저희 체험선물을 선물 받으셨다고 합니다.
이렇게 직접 고객의 사진을 함부로 올리는게 말이되냐, 너그들 끼리 짜고치는 고스톱 아니냐 할수도 있을텐데오,
네~버! 그렇지 않구요.

와이즈 뚱푸실장의 어눌한 꼬득임에 넘어가 생얼에서 변신의 전 과정 촬영과 이미지 사용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아무튼, 미래님께 감사의 말씀 함께 전합니다.
반응형

댓글


< /body>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