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1/029

컨셉있는 나만의 프로필 사진! 홍대 리츠 스튜디오(Ritz Studio) →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 상품이 점점더 풍성해 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홍대 리츠 스튜디오(Ritz Studio)에서 컨셉있는 나만의 특별한 프로필 사진을 촬영해 볼 수 있는 체험이 추가되었습니다. 더욱이 자신의 아름다운 한때를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누드 프로필 촹영 프로그램도 함께 추가 되었습니다. → 상당히 넓은 규모의 리츠 스튜디오는 프로필은 물론 웨딩에서부터 가족사진에 이르기 까지 목적과 컨셉에 맞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프로필 사진 촬영은 언제나 모델과 포토그래퍼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합니다. →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은 프로필 사진 촬영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을 직접 선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은 프로필 사진 촬영 이외에도.. 2011. 2. 24.
프로필 촬영, 이제 전문 모델 연예인처럼 찍자! → 일반 사진관에서 흔하게 찍는 증명사진 촬영이 아닌 전문 포토그래퍼가 함께하는 프로필 촬영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압구정에 위치한 스튜디오 Interview(인터뷰)는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에 맞는 아주 특별하고 새로운 컨셉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최상의 프로필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촬영은 혼자 또는 연인과 함께 추억에 남는 둘 만의 소중한 특별한 사진을 간직 할 수 있습니다. → 스튜디오 실내는 모델이 촬영에 편안히 임할 수 있도록 부담가지 않도록 휴게 및 탈의 공간이 잘 구분되어 있습니다. → 촬영 결과물은 동시에 맞은편 모니터에서 바로 바로 확인 가능하며, 포토그래퍼와 모델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작업을 해 나갑니다. → 모델과 포토그래퍼가 촬영에 열중해 있는지라, 와이즈익스.. 2011. 2. 22.
폴댄스, 살빼는데는 이만한 것 없다!!! → 여성분들의 한결 같은 로망 다이어트에 최적인 폴댄스(Pole Dance)체험 프로그램이 와이즈익스피리언스 체험선물 상품에 추가되었습니다. 폴댄스하면 영화에서 처럼 은근히 야한 생각 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물론 남성 입장에서 보자면 일정부분 야~하다고 할 수는 있겠지만, 폴댄스는 과거의 그렇고 그런 댄스라는 고착된 이미지를 넘어 폴 휘트니스(Pole Fitness)로 자리매김한지 오랩니다. 특히 폴댄스를 한번이라도 경험해본 많은 여성들은 쉽게 열광을 하는데, 다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간의 다이어트 및 몸매관리 프로그램, 운동 등은 이제 너무 식상할 뿐더러 재미는 쥐뿔도 없고 다수의 여성분들은 그저 죽기살기로 살을 빼야한다는 강박적 의무감(?) 비슷한 심정으로 버텨내는 방식이니 오래갈리 없습니.. 2011. 2. 22.
화이트데이(White Day)는 왜 일본에서 시작되었을까? 어떻게 이번 발렌타인 데이는 즐거운 시간 되셨나요? 이제 곧 이어 화이트데이가 다시 다가옵니다. 이런저런 시덥지 않은 날까지 기억하고 챙겨야하는 날이 너무 많다는 분들도 간혹 만나기는 합니다만, 꼭 의무적인 느낌 보다는 그저 최소한 한달에 한 번 정도는 사랑하는 사람을 챙기겠다는 개인적 다짐 정도로 생각하면 어떨까 싶네요. 우리에게 상당히 많이 익숙해진 발렌타인 데이(Valentine's Day)는 로마에서 시작되었다는 - 적어도 유럽에서 유례되었다는...- 사실 정도는 익히 많은 분들이 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화이트데이는 어떨까요? 음, 역시 화이트데이(White Day) 또한 유럽 또는 하다 못 해 변방으로부터 시작되었을 것 같지만, 의외로 우리와 가까운 일본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2011. 2. 16.
필리핀 사람들이 좋아하는 선물은? 여타 나라에 비해 필리핀 사람들은 비교적 관대한 선물 문화를 갖고 있습니다. 이 말은 여타 아시아 나라에서 단어나 색상, 숫자에 결부된 문화적 의미를 크게 따지거나 한다면, 필리핀에서는 이러한 요소들은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의미에서의 관대함 입니다. 특히 필리핀에서 흔히 꽃과 음식을 선물하는 것은 예로부터 이어져온 하나의 대중적인 선물 아이템인 셈입니다. 물론 비즈니스 관계라고 해서 특별히 해야하는 선물의 종류도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다만 현지 기업에 근무하시는 분의 말씀을 들어 보면 집에 초대를 받은 경우 선물로 과일이나 아이들이 있다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과자 꾸러미 셋트 정도만 사가져 가도 많이 기뻐한다고 합니다. 조금 과일은 망고와 사과 배 등이 들어가 있는 과일 선물 세트가 인기.. 2011. 2. 11.
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과일바구니 선물! 태국 사람들은 흔히 태국은 삼(3)계절을 가지고 있는데 "덥다.", 좀더 덥다.", "정말 덥다." 라는 식의 농담을 말 하곤 합니다. 물론 실제로는 계절풍이 오는 7~10월에는 비교적 서늘하긴 합니다. 11~2월까지는 낮에는 덥지만 밤과 새벽은 다소 시원하게 되지요. 아무튼 기본적으로 더운 날씨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태국은 개인에게 선물 할 때는 한국적인 것을 준비하는 것이 좋으며, 한국의 다양한 풍경이 담긴 사진집도 좋습니다. 비즈니스 선물로는 새해에는 간단하게 T셔츠나 달력, 시스템 다이어리 등도 좋습니다. 선물을 받더라도 준 사람 앞에서 바로 개봉을 하지 않고 책상에 둔다거나 옆에다 두기도 하는데, 이는 체면을 중시하는 태국의 문화 때문이니 이때 실망이나 오해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2011. 2. 11.
미국인에게 선물 할때 이런점에 주의하세요! 미국인에게 선물을 해야하는 경우에 관해서는 여타 나라에 비해 소스도 많은 뿐더러 상대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지라, 특별히 길게 쓰지는 않겠습니다. 비즈니스 관계에서 선물은 반드시 준비하거나 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선물 해서 오히려 나쁠 경우는 없을 겁니다. 잘 아는 사이가 아닌 경우라면 가벼운 소정의 기념품 정도는 흔쾌히 받아들여집니다. 비즈니스 상황에서는 프로젝트, 거래 또는 상담이 성립된 후 끝나는 시점에 주고 받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영화나 미드에서 쉽게 볼 수 있듯이 미국인들은 아시아의 여러 나라와 달리 선물을 받게 되면 그 자리에서 바로 선물의 내용을 확인해 보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어정쩡한 선물을 하기 보다는 아무래도 미국땅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자국의 민속공예품 같은 기념품을 선물 하는.. 2011. 2. 10.
엄격한 도덕국가, 싱가폴(Singapore) 선물문화 알기 엄격한 도덕국가, 싱가폴(Singapore) 사람들의 선물문화 잘 아시는 것 처럼 싱가폴(또는 싱가포르 Singapore)하면 아시아의 도덕국가로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나라입니다. 대개의 다른 나라들은 법 자체만 엄격할 뿐, 법의 집행에 있어서는 이런저런 틈도 많고 느슨한게 사실이지만, 싱가폴은 엄격한 법 만큼이나 그 법의 집행에도 놀랄 만큼 엄격하게 집행을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싱가포르가 이러한 엄격한 법 집행을 통한 도덕국가의 길을 걷게 되었는가 하는 것은 싱가포르의 국부로 추앙받고 있는 리콴유(Lee Kuan Yew)의 자서전을 읽어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 자신이 일본 점령하에서의 강력한 처벌(?)이라는 개인적 경험을 통해 범죄는 관대한 처벌이 아니라 오히려 강력한 처벌을 통해서.. 2011. 2. 9.
반응형

< /body> < /html>